- 등록일 2025-05-02 14:28:31
학내 업무처리 데이터 용량 증가 등으로 실시간 DB 복제 시스템에 대한 용량 증설과 효율적인 DB 시스템 운영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패치 및 업그레이드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한양대학교 정보시스템 업무 운영이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시스템 중단 일시 및 중단 업무 범위
- 중단 일시 : 2025년 5월 27일(화) 18:00 ~ 21:30
- 작업 내용 : 한양클라우드센터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 작업
- 중단 업무 : 한양대학교 한양인 포털 및 교내정보 시스템 전체 업무
1) 한양인 포털 및 교내정보 시스템 전체 서비스
- 한양인(HY-in) 포털 및 교내정보에서 처리되는 전체 업무
(학사·행정·연구·입시·증명조회 등)
2) 한양인 포털 인증(SSO) 연계 서비스
- 헤이영(모바일), 전자결재, 대표웹(WWW), 입학, 도서관, 마이크로사이트, HY-ON(LMS),
HY-LU(비교과시스템), HY-MOOC, e-포트폴리오, 한양 VPN, 한양 무선랜 등 한양인 포털 인증 연계 서비스
- 미래인재교육원(사회교육원), 국제교육원, 그 외 서브시스템 (현장실습(서울, ERICA), HY-CDP 등)
3) 한양대학교 대표홈페이지 전체
4) 한양대학교 內 유선 네트워크 인터넷 사용은 가능합니다.
서비스 중단 시간은 업그레이드 작업 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정보개발팀 업무 담당자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