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25-02-06 13:05:57
* 휴학 중에는 공개발표 신청 불가입니다. 발표 희망하시는 경우 마지막 복학 가능일 8.24(월)에 복학 신청 승인 후에 공개발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의학과 2025학년도 1학기 박사학위 청구논문 공개발표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2025-1학기 학위청구논문을 신청하고 싶으신 학생들은 아래 신청기간에 공개발표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 공개발표에 통과한 학생만이 박사학위 청구논문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공개발표회 일시
가. 2025. 3. 19.(수) 14:00 ~ 3. 21.(금) 17:30 (예정)
* 신청인원에 따라 시간 조정될 수 있음(발표확정일: 3.14일(금) 안내 예정)
2. 공개발표회 장소: 제1의학관 3층 부학장실
3. 발표방법: 10분 발표, 5분 질의응답
4. 제출서류 - 의과대학 행정팀 장지혜 이메일 송부 (jihye@hanyang.ac.kr)
가. 공개발표 희망시간 신청서 : 심사의 객관성을 높이기 위해 2009년 2학기 발표부터 지도교수의 참석을 금지합니다.
나. 국문논문초록양식(초록 1~2장으로 제출 요망)
다. IRB 승인 완료 후에 학위논문 공개발표 신청바랍니다.
라. 부논문 신청서, 부논문 pdf 파일본(학위과정중 등재)
1) 2006-1학기 입학생부터: SCI, SCI-E 등재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이상 2편의 논문(부논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2009-1학기 입학생부터: SCI, SCI-E 등재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이상에 2편의 논문 또는 본인이 제1저자나 교신저자인 1편의 논문(부논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증례보고는 상기 논문에 포함하지 않는다. [관련규정:2024한양대학교 대학원 요람, 333페이지 참조]
3) 학위청구논문 발표 전 제출부논문은 게재증명서도 인정합니다.(2010년 9월 이후 발표자부터)
5. 신청서, 부논문 신청서(부논문 pdf 파일본), 국문논문초록 :
2025.02.24.(월) ~ 02.27.(목) 17:00까지, 의과대학 행정팀 이메일 송부(jihye@hanyang.ac.kr)
이메일 발송 후 익일 13:00 까지 회신 메일 없을 시 전화요망(02-2220-0584)
6. 청구논문 발표자료(PPT) 제출: 3월 14일(금) 17:00까지 이메일 송부(jihye@hanyang.ac.kr)
7. 발표 시간표 공지일: 3. 14(금) (예정)
8. 유의사항
*** 대학원 내규 및 운영세칙에 따라 다음의 경우 탈락하고 탈락한 사람은 해당 학기에 논문을 제출할 수 없으니 아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내규> (5) 박사학위 청구논문 발표시 지도교수는 참석할 수 없으며 지도교수를 제외한 3인 이상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승인을 받아야 학위청구논문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다. (6) 박사학위 청구논문 발표 탈락자는 탈락통보 2일 이내에 재심사를 요청할 수 있다. (7) 박사학위 청구논문 발표 탈락자의 재심사는 1차 심사위원을 1인 이상 포함한 5명의 심사위원으로 구성되며 재심사시 지도교수가 참석할 수 있다(2011.9.6.개정).
<운영세칙> o 심사위원 3인중 2인 이상이 C를 줄 경우 탈락한다. o 심사위원 3인중 3인이 C를 준 경우에는 재심을 신청할 수 없다. o 재심시 5인이상 중 3인 이상이 C를 줄 경우 탈락한다. |
붙 임 1. 박사학위논문_공개발표 신청서 1부
2. 국문초록양식 1부.
3. 부논문 신청서 1부.
4. [규정]2024한양대학교 대학원 요람 1부. 끝.
- ★국문논문초록양식.hwp 14.3KB Hit 89
- ★박사학위논문_공개발표신청서.xlsx 16.9KB Hit 78
- ★부논문 신청서.hwp 34.3KB Hit 76
- 2024 한양대 대학원 요람_논문관련.pdf 266KB Hit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