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목록

의예과 2019년도 한양고객만족도(HCSI)조사 참여 안내(응답현황 포함) Hit 120
  • 등록일 2019-10-08 11:27:12

2019 한양고객만족도조사(HCSI) 홍보포스터 

 

1. 한양행복드림상담센터에서는 매년 우리학교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학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점검하고 분석하기 위해
    한양고객만족도(HCSI,Hanyang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우리 대학의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HCSI(한양고객만족도조사의 결과는 대학의 더나은 교육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환류 기초자료로 활용 됩니다.

3. 금년도 부터는 캠퍼스 및 단과대별 고른 응답수를 확보하기 위해 중간응답률을 체크하여 공유하오니
   단과대 RC행정팀 및 관련부서에서는 학생 및 교직원 분들의 참여를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조사기간 2019년 09월 23() ~ 10월 22()

조사대상 학부생대학원생교원직원 (서울에리카 전체)

조사방법 이메일, SMS 설문 링크 발송

비 고 : 20년 1월 중본부 및 단과대별로 조사결과를 환류함

목록

QUICK MENU SERVICE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