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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의과대학 CBT/임상실습관리시스템 학생사용매뉴얼」제작 · 배포 Hit 31819
  • 등록일 2020-08-14 10:49:23

본 의과대학에서는 의학과 임상실습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구성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임상실습관리시스템을 개발 구축하여

의과대학 CBT/임상실습관리시스템 학생 사용 매뉴얼제작 · 배포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은 적극 참고 및 활용바랍니다.

1. 학생 CBT/임상실습관리 프로세스 주요 변경 내용

구분

기존

변경

비고

1. CBT/CPX/임종평

평과결과 성적확인

평가마다 수시로 학생들이

행정팀 방문 학생 본인

평가 성적표 수령

시스템에서 학생 본인 성적 직접 확인

 

2. 임상실습 출석부

(출결체크)

각 교실에서 학생들이 소지한 출석부(BOOK)에 출결체크 임상실습 종료후 행정팀으로 학생이 직접 출석부 제출

각 교실에서 시스템으로

출결 체크(모바일/컴퓨터)

2020학년도 3학년 정규임상실습은 기존 출석부(BOOK) 제출 방식을 유지함.

3. 임상실습 정보 확인 및 임상실습 필수자료 관리

수시로 학생들이 행정팀 방문 개인별 자료 확인 및 제출

시스템에서 정보 확인 및

임상실습 필수자료 관리

(자료 업로드)

 

4. 학생포트폴리오 확인(피드백)

학생들이 해당교실로 포트폴리오(출력물)제출 각교실에서 자료보관 행정팀으로 제출

시스템에서 학생포트폴리오 자료 업로드(학생)각 교실에서 포트폴리오 확인(교수)피드백 내용 입력

피드백 내용은 교수/ 학생 모두 입력 가능

 

2. 시스템 구축 효과

    가. 임상실습 출결 및 성적관리 프로세스 간소화로 효율성과 편의성 향상

    나. 임상실습 필수자료 관리(동의/서약/확인) 시스템 클릭으로 편리성 극대화

    다. 방대한 교육자료 및 성적자료 보관 및 확인 가능

    라. 교수-학생 간 피드백 기능 강화

    마. 학사실사 및 인증평가 대비

3. 시스템 접근방법

    : https://cbt.hanyang.ac.kr 에서 HY-in 학생 아이디로 로그인 (자세한 방법은 붙임1_학생사용매뉴얼 참조)

4. CBT/임상실습관리시스템 오픈일 : 2020.08.18.()

5. 안내사항

    가. 학년별 해당 매뉴만 시스템 화면에서 보이게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가능함.

    나. 시스템 오류 및 문의사항 : 의과대학 행정팀(02-2220-1841,0395) 

  

붙 임 1. 의과대학 CBT/임상실습관리시스템 학생 사용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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