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목록

국제교류 2018 국제화프로그램 제출서류 및 보고회 안내 Hit 1458
  • 등록일 2018-02-19 10:00:25

 Ⅰ. 제출서류


아래의 서류를 
3/12(월)까지 행정팀으로 원본 출력본과 PDF파일 모두 제출바랍니다. 

행정팀 담당자: 박은지 (iameunji@hanyang.ac.kr / 02-2220-0584)

※ 제출 시간을 어긴 경우 성적에서 감점 사안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1) 출입국 증명서(프로그램 참여 시기 포함 ☞ 민원24에서 출력가능, 항공권 제출 불가

  2) 결과보고서 ☞ 첨부파일 참고

   - 연수 내용에 대하여 매일 일자 별로 daily activity를 기록하고,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첨부한 개인별 포트폴리오 제출

  3) 실습평가서(evaluation sheet) ☞ 첨부파일 참고 (출력본 제출 필요없음)

   ★학생이 해당기관 실습담당자에게 평가서(첨부양식) 전달 → 실습담당자 평가서 작성 → 실습담당자가 한양대 행정팀 담당자에게 직접 메일 발신 요망

   평가서 제출 이메일 : Eunji Park (iameunji@hanyang.ac.kr

   지도교수 서명이메일주소 필수기재

  4) 연수기관 정보 ☞ 첨부파일 참고

   - 국제화프로그램을 준비하는 후배학생을 위해 연수기관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요약하여 제출

   - 포함내용: 연수자 정보, 기관명, 기관의 장/단점, 비용, 지원과정 및 TIP, 후배에게 하고싶은 말, 참고 사이트 등


※ 결과보고서와 실습평가서는 우리 의과대학의 정식 규정 형식으로 제출하며,

    자신의 활동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등에 대해서 최대한 자세히 기술 혹은 첨부자료를 제출하세요.

  

Ⅱ. 2018년도 국제화프로그램 보고회

 
1) 일시 : 2018. 3. 30(금) 8:30~13:00 (예정) 
 ☞ 8:20분까지 착석요망!

 2) 장소 : 의대본관 TBL룸

 3) 발표자 : 2018 국제화프로그램 참여자 34명 전원 (조별 발표 시 조원 모두 발표 권장)

 4) 조편성 안내 

  - 조 편성 후(학생 자율) 3월 9일(금)까지 행정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iameunji@hanyang.ac.kr) ☞ 조에서 1명만 대표로 보내주세요

 5) 발표시간 :  팀당 15분을 넘기지 않는 것을 원칙. (팀당 인원이 많을 경우 학교에서 시간 조율 예정)

 6) 발표내용 : 개인별 발표 시간이 짧으므로 실습 성과, 배운 점 중심으로 발표 권장 

     중요 발표 사항이 아닌 내용 (연수병원의 국가, 지역, 병원 소개 등 지엽적인 내용 등)을 중점적으로 발표할 시 평가에 감점 될 수 있습니다. 

 7) 국제화 프로그램 성적 (“종합선택실습2” 성적에 반영)

  - 실습평가서 점수를 100% 인정하는 것이 아니며, 출발 전 준비 사항, 해당 연수 기간 중 내용, 제출 자료, 해당 기관에서의 성적,

    발표 태도, 발표 내용, 발표 시 질의 응답에 대한 평가 등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성적 사정이 될 것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2-2220-0584)

목록

QUICK MENU SERVICE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