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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학생회,과대표 간담회(2017년 4월 4일) 내용 안내 Hit 477
  • 등록일 2017-04-13 17:03:15

Q1. 행정팀 직원이 어떤 업무를 하는지 공식적으로 자료배포를 통해 안내를 받고 싶음

A. 개인정보에 대해 엄격하게 다뤄지기 때문에 공식적으로는 의과대학 홈페이지에 올리고 있음. 프린팅을 통해 배포하는 것은 

위험성이 있으므로 과대표에게 행정팀, 시설관련 부서, 병원 관련부서 담당자 성명, 업무, 내선번호를 안내하기로 함

 

Q2. 누구를 위한 행정실인지 모르겠다는 의견은 과대표와 행정팀이 회의한 내용에 대하여 피드백을 주지 않는 것에 대한 불만임

A. 창구를 단일화(과대표가 건의사항을 취합해서 월별 또는 주별로 제출)하면 홈페이지 게시판 등 피드백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예정임. 

그리고 자주 문의하는 사항에 대해 홈페이지에 FAQ로 게시하겠음.

 

Q3. 모든 학생에 대한 요구사항과 피드백은 로딩이 걸릴 것이라는 내용에 동의함. 특히 해부학실습실 정수기를 요구했는데 아직 미설치되었는지에 대한 피드백이 없음.

A. 견적을 받았으나 작년 예산이 없어서 진행 못하고, 올해 열람실 개선공사 시 함께 진행하려고 했음.

 

Q4. 요구사항에 대한 진행상황을 알면 좋을 것 같다.

A. 학생들이 의견취합을 해서 홈페이지에 게시판 개설하여 취합하고 피드백. 학생회에게 내용 전달.

 

Q5. 행정팀 직원의 업무가 바뀌어서 업무진행에 차질이 있는 것 같다. 일정 등을 알 수 있게 예측 가능한 행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국제화프로그램 서류 중복제출로 불편했다. 간소화 해주면 좋겠음.

A. 보직자 회의를 통해 결정되므로 예측 가능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음. 서류제출도 담당자가 한번에 안내하도록 하겠음.

 

Q6. 취업진로지도에 대하여... 병원 인턴 지원에 대하여 알 수 있으면 좋겠음.

A. 교내에 커리어개발센터가 전문적으로 취업에 대한 상담을 하고 있고, 병원의 교육연구부가 해당업무에 대한 역할을 하고 있음. 

법인이 다른 한양대병원이기 때문에 병원과 협의가 필요함.

 

Q7. 병원 각 분과별로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고 싶다.

A. 병원 세부 분과별 업무는 행정팀에서는 알 수가 없음.

 

Q8. 병원이나 스킬랩실에서 잘못한 것도 행정팀의 잘못이라고 학생들은 인식하고 있음.

A. 병원과 연계하여 행정팀에서 할 수 있는 역할은 하고 있지만, 다른 법인이라 구조적인 문제가 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선 필요사항은 행정팀에 이야기 해주면 중간 역할을 하겠음.

 

Q9. 교수님 수업변동(결강, 시간변동, 지각)에 대하여 행정실에 불만이 생김

A. 교수님들께 교육 및 안내를 하지만 잘 안됨. 교수연수회때 재 안내하겠음.

 

Q10. 강의평가를 교수별로 하는 시스템이 필요. 잘하는 교수와 못하는 교수에 대한 개별적인 평가가 필요함.

A. 해당사항에 대하여 반대하는 교수가 많아서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임. 학생 입장에서도 강의평가를 200개 넘게 해야 하므로 

부담이 되리라 봄. 본 1학년 1학기과목은 강의교수가 많지 않아 개별평가 중 

 

Q11. 강의실에서 문제가 생기면 신속한 대처가 되지 않고 있음. 2시간 넘게 수업이 되지 않은 상황도 있었고 A/S기사도 왔으나 해결이 되지 않았음.

A. 학교에 A/S신청을 해서 신속하게 처리하려고 하나, 프로세스상 시간이 걸리기도 함. 업체에 몇 번을 어필했는데 신속하게 처리가 되지 않았음.

올해 안에 계단강의동 PC, 교단 등 교체할 계획이며 수업예산 절감한 예산을 투입하여 개선 예정.(다만, 빔프로젝트 전체교체는 예산상 어려울 수 있음)

강의실별로 연락처 안내 문구 부착하겠음.

 

Q12. 무선마이크 필요, 기타 계동 페인트칠, 건물 외벽 글씨 떨어진 부분 개선 필요

A. 무선마이크는 경비실에 요구하면 빌릴 수 있음. 강의실별로 연락처 안내 문구 부착하겠음. 

FAQ를 안내문에도 넣어놓기로 함. 건물외벽 글씨는 도색공사 시 개선 예정, 도색(안) 나오면 과대표 의견 취합하겠음.

 

Q13. 큰 공사가 아니라면, 방학 중이나 4-5월에 공사를 진행해주세요.

A. 빠른 시일내에 할 것이며, 처리 내용상 한꺼번에 진행 되지는 않을 것이다.

 

Q14. 계단 강의동에 의예과 학생이 쓸 220개의 사물함을 제외한 나머지 사물함을 제2의학관 연습실 공간(이하 락커룸)으로 이동

A. 본과 1학년, 2학년용으로 이동하겠음. 지하에 있는 간호학과 사물함은 확인해 보겠음.

 

Q15. 의대본관 2층에 있는 사물함과 1층에 있는 사물함을 의학학술정보관 옆 복도 통로로 이동. 의대본관 2층 사물함은 본과 3학년용으로 쓰고 

나머지를 본4가 사용할 예정임

A. 이동하겠음.

 

Q16. 제1의학관 5층 열람실에 본관 2층 열람실과 같은 좋은 책상으로 교체, 책상 위 선반(책꽂이) 설치

A. 본관 2층 책상은 넓어서 숫자가 줄어 듬. 책상 위 선반(책꽂이) 가능여부 확인하겠음.

 

Q17.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CCTV를 설치해주세요.

A. 관재팀과 협의해보겠음. 다만 개인정보보호법 때문에 학생 전체 동의서를 받아야 함.

 

Q18.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커튼을 블라인드로 교체

A. 교체 견적 받아서 처리하겠음.

 

Q19.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매 학기마다 세스코로 벌레들이 나오지 않도록

A. 학교에서 분기별로 방역작업 하고 있으며, 패치를 교부하겠음.

 

Q20. 제1의학관 5층 열람실에 중앙관리를 받지 않는, 학생들이 끄고 킬 수 있는 냉난방기로  교체, 설치

A. 학교 정책 상 어려움이 있음. 다만 냉난방기 추가 설치는 알아보겠음.

 

Q21. 제1의학관 5층 열람실에 냉난방기의 실외기로 나가는 관 주위를 밀봉(여름철 모기)

A. 시설팀에 의뢰 하겠음.

 

Q22. 제1의학관 5층 열람실에 책을 넣을 수 있는 공용 책장 필요

A. 관재팀에 재활용신청해서 넣어주겠음.

 

Q23. 제1의학관 5층 열람실에 타 열람실처럼 열람실 빈자리 확인 및 체크인이 가능한 기계/어플을 설치(ex. 클리커앱)

A. 타대학 설치사례 확인하겠음. 업체 확인하겠음.

 

Q24.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방충망 청소 및 손상된 방충망에 대한 보수와 교체

A. 방충망 교체 및 청소해 주겠음.

 

Q25.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고장난 의자를 수리 및 교체

A. 수량 파악 후 교체 해주겠음.

 

Q26.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열람실 창문틀 수리 또는 교체

A. 확인 후 수리하겠음. 교체는 창틀 전체를 바꿔야 하므로 어려움.

 

Q27.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쓰레기통을 앞뒤로 설치

A. 구매하여 설치 하겠음.

 

Q28. 제1의학관 5층 열람실 환풍기 청소, 수리, 교체

A. 파악하여 환풍기 교체 하겠음.

 

Q29. 본관 2층 열람실 휴게공간과 사물함 재배치로 인한 공간에 휴게 비품 설치 및 파티션으로 구획

A. 테이블 및 의자 추가 배치 하겠음. 파티션 구획은 많은 공간 차지로 어려움.

 

Q30. 본관 2층 열람실 블라인드 청소해주세요.

A. 세탁가능여부 확인 및 필요시 교체하겠음.

 

Q31. 본관 2층 열람실 방충망 청소 및 손상된 방충망에 대한 보수와 교체

A. 방충망 교체 및 청소해 주겠음.

 

Q32. 본관 2층 열람실 청소 횟수 많이 해주세요.

A. 일정을 정해 주기적으로 청소하도록 청소 용역업체와 협의 해 보겠음.

 

Q33. 본관 2층 열람실 전등이 안 들어오는 책상을 보수하거나 교체

A. 업체에 의뢰한 상태임. 전등교체 또는 재설치 하겠음.

 

Q34. 본관 2층 열람실 휴게공간에 있는 고장난 의자 교체

A. 교체 해주겠음.

 

Q35. 본관 2층 열람실에 책을 넣을 수 있는 공용 책장 필요

A. 관재팀에 재활용신청해서 넣어주겠음.

 

Q36. 제2의학관 1층 그룹토의실 고장난 형광등 교체

A. 수량 파악해주면 전기실에 요청하겠음.

 

Q37. 제2의학관 1층 그룹토의실 선풍기 청소 및 수리

A. 방안 검토 해보겠음.

 

Q38. 제2의학관 1층 그룹토의실 벽걸이형 화이트보드 배치

A. 구매하여 설치 하겠음.

 

Q39. 제2의학관 1층 그룹토의실 고장난 방충망 및 창틀 수리

A. 2의학관 1층 동아리방 포함하여 전체 확인 후 교체, 수리하겠음.

 

Q40. 제2의학관 1층 그룹토의실 일체형 책상을 책상과 의자로 교체

A. 관재팀에 재활용신청해서 넣어주겠음.

 

Q41. 열람실, PK실 Wi-fi 안터짐. 공유기 설치 요망

A. 정보통신처 통해 확인해 보겠음. 안되면 공유기 설치하는 방안 검토 하겠음.

 

Q42. PK실 방별 PC 보충

A. 재활용 PC가 나오면 추가 설치 하도록 하겠음.

 

Q43. 1의학관 5층 열람실 바닥 불균형으로 의자가 넘어짐.

A. 실험실을 리모델링한 공간으로 건물을 새로 지어야지만 해결 가능할 것으로 봄. 추후 시설팀과 확인 후 보수 가능여부 안내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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